중기부·중진공,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박성원 기자 | 기사입력 2018/01/22 [12:46]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직무대행부이사장 이한철) 등 유관기관이 주관하는 2018년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가 1월 24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4층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금번설명회는 1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1월 31일 부산까지 전국 6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그 일환으로 금번은 대구에서 개최된다.

 

재도전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신용회복위원회 및 재기중소기업개발원 등 정부와 유관기관 및 민간이 함께 재도전 관련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재도전활성화를 추구한다.

 

재도전지원사업 설명회는 실패를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정부의 재도전지원 정책방향 안내 및 정직한 실패 기업인이 과거의 실패를 딛고 재기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 연구개발(R&D), 신용회복, 교육 및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 등의 시책을 설명하는 자리이다.

 

각 기관별로 나뉘어 지원되는 재도전 시책의 통합 설명을 통해 재도전 기업인들의 이해를 돕고, 재도전정책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재도전 기업인들은 현장 상담과 질의응답 등을 통해 향후 재기지원 진로를 효율적으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