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집사부일체’, 이승기부터 이상윤-양세형-육성재까지..꽃미남 청춘 4인방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16:07]

▲ SBS ‘집사부일체’ 이승기-이상윤-양세형-육성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청춘 4인방’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커밍순! 승기X상윤X세형X성재까지 사진만 봐도 잘생김이 넘치는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을 소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이승기와 ‘예능 대세’ 양세형의 모습부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한 이상윤, 양손으로 브이 표시를 그린 막내 육성재까지 ‘청춘 4인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승기가 전역 후 첫 출연하는 예능으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SBS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모습을 담아낼 프로그램.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청춘 4인방’은 자신만의 ‘한 방’이 있는 ‘사부’를 찾아가 오직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