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출신 유지,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정웅인-민우혁 등과 한솥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09:40]

▲ 베스티 출신 유지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베스티 출신 가수 유지가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와 함께한다.

 

15일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측은 유지와의 전속 계약 체결 사실을 밝혔다. 유지는 정웅인, 남문철, 장소연, 윤주희, 민우혁 등 탄탄한 배우 군단이 소속된 회사에 몸을 담게 된 것.

 

지난 2013년 걸그룹 베스티로 데뷔,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유지는 풍부한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러 솔로 앨범과 OCN ‘써클’,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드라마 OST를 부르며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여기에 2014년 뮤지컬 ‘풀하우스’ 정혜원 역과 2015년 뮤지컬 ‘드림걸즈’ 디나 존스 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던 유지는 현재, 아이돌에서 솔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서의 인생 제2막을 앞두고 있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측은 “중요한 시기에 신중한 결정으로 당사와 함께 하게 된 유지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앞으로 유지가 원하는 노래와 무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겠다. 새로운 시작을 알린 유지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유지의 새로운 시작에 디딤돌이 될 것을 전했다.

 

한편, 유지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뿐 아니라,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을 영입해 내실을 다지고 체계적인 운영과 지원에 나선다.

 

dj3290@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