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정우X차태현X주지훈X김향기 ‘신과함께’, 해외 12개국 1-2편 동시 선판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0/18 [15:18]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이정재 ‘신과함께’ <사진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 원작, 막강한 캐스팅 군단으로 화제를 모은 2017년 최고 기대작 <신과함께>가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필름마켓에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해외 12개국에 1, 2편을 동시 선판매했다.[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덱스터스튜디오 |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ㅣ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용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가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필름마켓에서 아시아 10개국, 북미 2개국에 1, 2편 동시 선판매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신과함께>가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필름마켓에서 12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올해 최고 기대작다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필리핀, 캄보디아, 라오스, 미국, 캐나다까지 마켓에 참석한 대부분 국가에 1, 2편이 동시에 선판매 됐고, 특히 아시아 지역에 판매된 한국 영화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11월 초 미국에서 열리는 AFM(아메리칸 필름 마켓) 등 전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한 해외 세일즈에 본격적인 청신호를 알렸다.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필름마켓에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매우 창의적인 한국영화였다. 화려한 비주얼과 캐스팅 군단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갖춰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다른 바이어는 “영화의 완성도가 매우 높아 보이고 스토리도 환상적이다.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큰 성공이 기대되는 작품”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티저 예고 공개 하루만에 300만 조회수라는 큰 호응을 얻었던 영화 <신과함께>가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는 어떤 기록을 이어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이정재 등이 출연하는 영화 <신과함께>는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