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여자 버전 ‘좋니’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건 돌파..인기 입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0/16 [15:39]

▲ 수지 ‘좋니’ <사진출처=SB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부른 ‘좋니’ 여자 버전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

 

수지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에서 윤종신의 빅히트곡 ‘좋니’의 답가 버전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애절한 감수성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15일 ‘파티피플’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수지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는데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열띤 호응을 얻었다. 해당 영상은 공개 당시 포털 사이트의 동영상 차트 조회수 1위에 올라 화제몰이를 예감케 했다.

 

‘파티피플’의 인기 코너 ‘뺏고송’으로 수지가 선보인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여자 심경으로 개사해 유튜브에 올린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답가 버전의 노래. 수지는 보컬리스트들 사이에서도 고난이도로 꼽히는 ‘좋니’를 애절한 감정과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소화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수지는 ‘파티피플’ 출연을 통해 다양한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좋니’를 비롯해 ‘어제처럼’, ‘행복한 척’, 박진영과의 듀엣곡 ‘안부’ 무대를 통해 애절한 발라드를 소화했고, 그런가하면 압도적인 비주얼과 걸크러쉬를 내뿜는 반전 섹시 댄스로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MC인 박진영과 사석을 방불케하는 솔직한 대화로 소탈한 면모도 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얻었다.

 

한편, 수지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 / 극본 박혜련)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주인공 남홍주로 출연 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11일에는 드라마 OST ‘I love you boy’를 음원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의 재능을 뽐낸 바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