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선후배로 만나 열애 중”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9/22 [13:52]

▲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열애 <사진출처=율희 페이스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걸그룹 라붐 멤버 율희와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열애 중이다.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율희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율희는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 꼼지락 눈물날 뻔했다고 유유..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율희와 최민환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현재 율희의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 그러나 이를 발견한 팬들의 캡처본으로 빠르게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율희가 비공개 계정과 헷갈려 올린 것으로 보고 해당 게시글과 사진으로 인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율희는 92년생으로 지난 2014년 라붐의 싱글앨범 ‘PETIT MACARON’로 데뷔했다. 최민환은 92년생으로 지난 2007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한 뒤 10주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열애 관련 FNC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율희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