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유, ‘꽃갈피 둘’ 전곡 음원+타이틀곡 라이브영상 공개..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22 [09:18]

▲ 아이유 ‘꽃갈피 둘’ <사진출처=페이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아이유가 3년만에 공개하는 리메이크 신작 ‘꽃갈피 둘’이 드디어 22일 오후 베일을 벗는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트랙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이와 동시에 타이틀곡의 라이브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유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직후 가요계 ‘리메이크 열풍’을 선두했던 ‘꽃갈피’ 음반의 연장선에 놓인 3년만의 신작이다.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꽃갈피’같은 이전 세대 음악들을 진한 아날로그 감성과 아이유 특유의 서정성을 담아 새롭게 재해석했다.

 

여기에 정재일, 고태영, 홍소진, 강이채, 적재, 임현제(혁오), 김성모, 정성하 등 폭넓은 세대와 장르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 원곡 고유의 정서 위에 아이유의 색채를 덧입히기 위한 보다 섬세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에 따라 타이틀곡의 영상물은 뮤직비디오가 아닌 라이브 영상으로 공개를 결정했다. 아이유의 매력 보이스와 실제 밴드 사운드의 생생함이 주가 되는 곡인 만큼 라이브 클립을 통해 그 매력을 더하고자 한 것. 

 

영상 속 밴드 연주에는 콘서트 등을 통해 아이유와 오랜 시간 최고의 합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유 밴드’ 멤버들이 지원사격한다.

 

한편,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2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