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트와이스, 첫 공식 팬미팅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예쁜애 옆에 예쁜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22 [08:23]

▲ 트와이스 첫 공식 팬미팅 완전체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멤버 9인의 완전체 모습이 담긴 첫 공식 팬미팅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총 2회에 걸쳐 첫 공식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의 개최를 앞둔 트와이스는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19일부터는 팬미팅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데 이어 최종적으로 멤버 전원이 등장한 단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자사 홈페이지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모두 블랙 수트를 입은 채, 멋짐과 예쁨을 동시에 뽐내는 팬미팅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것.

 

앞서 개인 티저를 통해 ‘트와이스와 팬클럽 원스가 함께 다시 데뷔한다’는 팬미팅 콘셉트에 맞게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 의상을 2년 만에 입고서 성숙미를 발산했다면, 이번 단체 티저로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시크한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티저 속 멤버들은 ‘Twice Mansion’이라는 빈티지한 건물과 레드카펫을 배경으로 이번 팬미팅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와이스는 데뷔 2주년과 팬클럽 ‘원스(ONCE)’ 1기 모집을 기념해 이번 팬미팅을 특별한 시간으로 꾸민다. 트와이스는 항상 변함없이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2주년을 특별하게 추억하기 위해 데뷔 당시의 초심을 담아 팬미팅 ‘ONCE BEGINS’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3월 팬클럽 원스 1기 모집 이후 최초로 열리는 공식 팬미팅 ‘ONCE BEGINS’의 티켓 예매는 팬클럽 단독을 대상으로 오늘(22일) 오후 8시 ONCE CANDY, 26일(화) 오후 8시 ONCE JELLY로 2회로 나눠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첫 공식 팬미팅 개최에 이어 18일에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을 발매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