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유,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 재킷이미지 공개..다채로운 매력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20 [19:01]

▲ 아이유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 재킷이미지 <사진출처=페이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아이유가 새 음반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뮤직을 통해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재킷이미지를 독점 공개햏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첫사랑’의 기억을 연상시키듯 수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아이유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들이 빈티지한 필름사진 형태로 촬영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낡은 기차역 앞, 쏟아지는 햇살에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은 어린시절 청춘의 단면처럼 싱그럽다. 여기에 비누방울, 자전거 등의 소품 장치들이 모든 세대들의 기억 속에 담긴 추억들을 회상하게 하면서 더욱 진한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여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스페셜 미니음반이다.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오는 22일 멜론을 포함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