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게임빌, ‘몬스터워로드’ 출시 5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7/09/07 [17:44]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의 출시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우선, 보유만으로 유리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몬스터’ 2종과 특수한 리더 효과를 지닌 ‘오메가 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애플워치 전용 앱’도 추가했으며, 몬스터 공격력과 방어력 능력치 조정, 무작위 보상을 받는 ‘무료 선물’을 정해진 시간마다 추가로 고정 보상 받을 수 있도록 상향 변경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홈 화면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편했으며, 슬라이드 메뉴창 추가와 길드 채팅 확인 기능 탑재 등 유저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도 집중했다.

 

이 외에도 글로벌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5일까지 5주년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마련, ‘공허의 몬스터 알’, ‘미스틱 스타 등급 몬스터’, ‘보석’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된 유저가 다른 몬스터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이다.

 

누적 다운로드 2600만 건을 돌파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롱런 중인 자체 개발 스테디셀러로, 탄탄한 게임성과 장기적 안목의 업데이트, 전 세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장기 흥행 중인 몬스터워로드는 이번 5주년을 기점으로 글로벌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인기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