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 오픈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8/14 [12:08]

▲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고양스타필드점’ 오픈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양스타필드점’은 오는 17일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멤버십 무료 시사회와 포토 릴레이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웰컴! 3000명 멤버십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최신 영화인 <박열>, <악녀>, <석조저택 살인사건>, <아빠는 딸>, <해빙>을 비롯해 <너의 이름은>,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고래의 노래> 등 애니메이션 장르까지 스타필드 고양을 찾는 다양한 관객층의 니즈를 고려해 상영할 계획이다. 영화 티켓은 현장에서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되며, 메가박스 어플을 통해 멤버십 회원임을 인증하면 1인당 2매 수령 가능하다.
 
또한 포토 릴레이 이벤트인 ‘Play with 메가박스’를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한다. 고양스타필드점 각 층에 설치된 메가박스 캐릭터 포토존을 찾은 후 사진 촬영을 하고 메가박스 매장에서 인증을 하면 미니팝콘을 수령할 수 있다. 더불어 추가 이벤트로 해시태그(#메가박스고양스타필드)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당첨자 총 50명(1인 2매)에게 고양스타필드점 전용 영화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미니 팝콘과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고양스타필드점 체험단을 모집중이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키즈관(15명), MX관(15명), 일반관(15명)을 선발한다. 활동 내용은 고양스타필드점을 체험한 후 개인 SNS 채널에 리뷰를 작성하면 미션 완료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고양스타필드점은 아이와 함께 머물고 즐길 수 있는 ‘키즈관’과 사운드 특화관인 ‘MX관’을 보유한 지점으로 관객들에게 영화가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영화보다 멋진 일상을 제안하는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의 새로운 공간을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찾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양스타필드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