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킬라그램, 지코X딘 ‘어디’ 음원차트 1위..뜨거운 반응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8/14 [09:12]

▲ 킬라그램 경연곡 ‘어디’ 음원차트 1위 <사진출처=지니, 벅스 음원차트 캡처, 키위미디어그룹>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힙합전문 레이블 싸이커델릭 레코즈 소속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한 명의 래퍼만이 프로듀서와의 합동공연 무대에 오를 수 있는 본선 1차 경연에서 지코X딘의 선택을 받은 킬라그램이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킬라그램과 프로듀서 지코X딘이 함께한 본선 1차 경연곡 ‘어디’는 밝은 느낌의 트랩 곡으로, 특유의 리듬감과 유쾌하고 독특한 랩을 선보인 킬라그램과 지코, 딘의 무대매너와 보컬 등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방송 다음날인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자, 킬라그램의 경연곡 ‘어디’는 지니뮤직과 벅스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이외에도 각종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특히 워너원, 레드벨벳 등 아이돌 그룹의 차트 강세 속에 1위에 올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프로듀서 다이나믹 듀오팀의 한해와 1차 본선을 치른 킬라그램은 1차 투표에서 우세한 성적을 거둬 다음 주 방송되는 최종 결과에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결과를 떠나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킬라그램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킬라그램의 활약이 돋보이는 ‘쇼미더머니6’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