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정부 일자리 창출 동참..시니어·경단녀 대대적 채용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7/07/31 [10:59]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제너시스BBQ가  정부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시니어(50대) 및 경력단절 여성(30~40대) 인력 00명을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선다.

 

뿐만 아니라 학력 및 경력에 무관한 청년 채용(20~30대)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학력 및 전공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2·3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Chef(조리) △헤르메스(전송)다. S/V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규직 및 시간선택제로 근무할 수 있으며, MS Office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영업 또는 외식업 경력자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Chef(조리) 부문은 주방운영 및 점포위생을 관리 하는 직무이며, 헤르메스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전송을 담당하게 된다. 치킨대학 입소 교육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므로 경력 및 전공 등은 무관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 자택 인근 매장으로 배치 받을 수 있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해당 내용을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한은 오는 8월 9일까지로,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하여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인사전략실 노수돈 실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채용이 인생 2막을 꿈꾸는 장년층과 다시 일 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 고스펙을 요구하는 취업시장에 지친 청년들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이번 채용을 시작으로 앞으로 채용 범위와 인원을 늘리고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채용 프로그램을 확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