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국&시현, ‘나른 섹시’ 2차 콘셉트 포토 공개..묘한 분위기 ‘눈길’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7/25 [09:56]

▲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용국&시현 <사진출처=춘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용국&시현이 흑백 슈트를 입고 나른한 섹시함을 표현했다. 

 

김용국과 김시현의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의 2차 콘셉트 포토를 25일 공개했다. 

 

2차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판타지 느낌의 1차 포토와는 다른 용국&시현의 또 다른 ‘나른 섹시’의 매력을 표현했다. 김용국과 김시현은 각각 블랙 슈트와 화이트 슈트를 입고 길가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른하게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는 표정에서 김용국과 김시현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김용국과 김시현 둘 다 블랙 슈트를 입고 있다. 이 사진에서는 와이드커프스와 프릴소매로 포인트를 주어 용국&시현의 부드러운 매력을 표현했다. 김용국과 김시현의 젖은 듯한 헤어가 섹시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용국&시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용국과 김시현 연습생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차원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유닛이다. 첫 미니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이 같은 유닛 활동의 일환이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곡으로 유명 작곡가 디바인 채널이 작곡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오는 31일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