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광혁신대학교, 슈퍼자기경영 MBA 과정 오픈

이우근 기자 | 기사입력 2017/07/18 [13:26]
▲     ©김재광 혁신대학교 대표

【브레이크뉴스】이우근 기자= 창의와 혁신을 추구하는 에튜테인먼트 기업인 김재광혁신대학교(대표 김재광)가 경북신문과 공동으로 오는 8월 3일 오후 7시 30분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세미나실에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MBA" 과정을 오픈한다.


이 과정은 총 5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강: 자기진단(SWOT 분석을 통한 완벽한 자기 진단), ▲2강: 자기혁명(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비법), ▲3강: 지식 및 교육 혁명(남다른 독보적 전문지식 쌓기)을 통해 먼저 나를 빛나게 바꾸고, ▲4강: 인생 및 인간관계 혁명(평범한 99%을 위대한 1%로 만드는 인생 및 인간관계 혁명)을 통해 우리를 빛나게 바꾸고, ▲5강: 미래혁명(미래 메가트랜드와 대응전략)을 통해 세상을 빛나게 바꾸는 21세기형 창의융합 인재 및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한다.


이 과정은 ▲세상에 없던 전혀 새로운 내용의 슈퍼 자기경영 비법,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자기경영의 정석이자 과학, ▲세계적인 혁신의 아이콘이자 롤 모델의 직강, ▲세상을 바꾸기 위한 세계 최고의 실효성 있는 프레임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를 리드하고자 하는 공무원 및 일반인, ▲자기계발을 통해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고자 하는 대학생 및 일반인, ▲꿈과 비전을 찾아 이를 성취하고자 하는 청소년, ▲인생 제 2막을 준비하고자 하시는 일반인 등에게 유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히, 이 과정의 수강자에게는 ▲정기 포럼 및 해외 문화 체험 기회 제공, ▲자기경영 관련 정보 제공, ▲연말 우수자 선정 후 장학금(총 250만원  상당) 지급 공지, ▲수료증 발급 및 김재광혁신대학교 정회원 자격 부여의 특전이 주어지며, 8월부터 정기적으로 열린 예정이다.


또한, 김재광혁신대학교는 김병완칼리지(대표 김병완)와 공동으로 10월 21일 코엑스에서 정재계 인사, 방송인, 베스터셀러 작가 및 독서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책으로 여는 보다 나은  삶, 독서강국 대한민국, 그리고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세상에 없던 북페스티벌를 개최한다.


한편, 김재광혁신대학교 김재광 대표는 포스텍 컴퓨터공학과 및 멜버른 대학교 MBA를 졸업했으며, 휴넷 MBA, 스탠퍼드 대학교 Professional Certificate 과정을 수료했다.


LG CNS 기술연구소 연구원, POSCO ICT SENIOR 및 사내벤처 1호 대표, 포스텍 생명공학연구센터 선임연구원, 포항테크노파크 정책연구소 정책기획팀장, 포항대학교 외래교수 등을 역임했다.


‘2017, 2014, 2015 한국을 이끄는 혁신 리더 대상’‘2016 대한민국 문화예술공헌 대상’‘2014, 2015 대한민국 인물 대상’ ‘2014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2014 대한민국 신지식 혁신인’ 등을 수상했다. 저서로 1시간 자기경영,성공만큼 쉬운 것도 없다, The Law, 인간관계를 지배하는 다섯 가지 절대법칙, 온라인 교육, 세상을 바꾸다, ILovePohang, 지역을 바꾸다 등이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