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X남지현, 꽃길 로맨스에 먹구름..눈 뗄 수 없는 전개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6/23 [10:05]
▲ ‘수상한 파트너’ 27, 28회 <사진출처=SBS ‘수상한 파트너’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수상한 파트너’가 또 다시 충격적인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메가톤급 폭탄을 투하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배우 지창욱과 남지현이 달콤한 하룻밤을 보낸 가운데, 두 사람의 꽃길을 방해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 것.

 

지창욱이 부모를 죽인 방화 사건 범인으로 알고 있는 남자가 남지현의 아버지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사랑이 천국과 지옥을 오고가며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다.

 

2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수상한 파트너’는 수도권 기준 28회가 10.4%를 기록했고, 광고주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은 28회가 5.0%를 기록하며 지상파, 그리고 케이블과 종편에서 방송된 드라마와 교양, 예능, 보도 등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수상한 파트너’는 수목 전체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5연속 1위의 기록을 세웠다. 이날 방송에서 연쇄살인마 정현수(동하 분)가 도주하다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현수의 칼에 맞았던 방계장(장혁진 분)은 다행히 의식을 되찾았다.

 

현수는 의식불명 상태가 됐다. 깨어난다고 해도 뇌손상 가능성이 있다는 게 의사의 불안한 소견이었다. 현수를 붙잡기 위해 증거 조작을 실행에 옮긴 의문의 사람은 지욱의 또 다른 지원군인 변영희(이덕화 분)였다.

 

방계장이 깨어나면서 한숨을 돌린 지욱과 봉희는 오랜만에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봉희는 자신에게 여전히 ‘변호사님’이라고 부른다고 투정을 부리는 지욱에게 “자기야”라고 말하며 과도한 애교를 부렸다. 두 사람은 애교와 농담을 주고받거나 무릎베개를 하며 여느 연인처럼 애정을 키워갔다.

 

지욱의 양어머니 홍복자(남기애 분)와 봉희의 어머니 박영순(윤복인 분)이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앙숙이지만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두 사람의 행복을 가로막는 진짜 큰 위기가 닥쳤다.  

 

봉희와 달콤한 하룻밤을 보낸 지욱은 봉희의 아버지 사진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바로 부모를 죽인 방화범으로 알고 있었던 남자였기 때문이다. 장무영(김홍파 분)은 어린 지욱에게 봉희의 아버지 사진을 보여주며 “알아보겠니? 이 사람이 네 아빠 엄마를 죽인 거야. 알겠어?”라고 말했다.

 

물론 무영의 말을 모두 믿을 수는 없다. 무영은 정의로운 검사가 아니다. 무영은 과거 봉희가 자신의 아들 장희준(찬성 분)을 죽인 진범이라고 오해해 증거를 조작해서라도 봉희를 감옥에 보내려고 했다. 이날 역시 차유정(나라 분)이 맡은 방화 사건의 진범이 나타났는데도 검찰의 명예를 더럽힐 수 없다며 진실을 묻으려고 했다.

 

또한 무영은 봉희의 아버지와 악연이 있었다. 지욱의 부모를 죽게 만든 화재 사건이 벌어지기 전, 봉희의 아버지는 억울하게 폭행 가해자로 몰렸고 담당 검사가 무영이었다. 봉희의 아버지는 자신은 때리지 않았다고 항변했지만 무영은 무시했다.

 

무영은 이 사건을 회상하며 “난 틀리지 않았어”라고 읊조렸다. 아직 당시의 폭행 사건과 화재 사건이 어떤 연관이 있는지, 정말로 봉희의 아버지가 지욱의 부모를 죽게 만들었는지는 알 수 없다. 다만 충격적이고 무성한 추측이 가능한 복잡한 가족사만으로도 지욱과 봉희의 사랑에 먹구름이 잔뜩 드리운 것은 분명했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는 현수가 의식을 찾는 듯한 전개를 보였다. 복잡한 가족사에 현수의 의식 회복까지 해결해야 할 크나큰 갈등으로 흥미가 고조됐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