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23일 견본주택 개관

▶ 상암.수색 ‘인접’, 종로, 여의도 등 주요 서울울 도심 반경 10km 이내 ‘서울옆세권’ ▶ 스타필드 고양점, 이케아 일산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미래가치 ‘UP’ ▶ 월드컵공원 및 망월산, 수변공원, 녹지경관 등 품은 ‘에코 프리미엄’ 단지 ▶ 전용 59㎡ 단일

김승열기자 | 기사입력 2017/06/21 [10:55]

중흥건설이 오는 23일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 A-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51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세부면적별로는 △전용 59㎡A 630가구 △전용 59㎡B 87가구 △전용 59㎡C 112가구 △전용 59㎡D 122가구 등 최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59㎡(단일)의 소형 평형으로는 향동택지개발지구 내 유사 평형의 단지들 중 마지막 민간아파트이다.

 
◆ 상암과 수색이 ‘한걸음’, 경의선 공항철도 등 ‘쾌속교통망’까지… 뛰어난 서울접근성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가 들어서는 향동지구는 상암과 수색이 인접해 있어 상암DMC 첨단산업센터, MBC신사옥 및 마곡지구 등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고 홍대, 종로, 여의도가 반경 10km 내에 위치해 서울생활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수색역, 서울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월드컵경기장역이 가깝고 공항철도 이용 역시 편리하다. 강변북로를 통한 서울 접근도 용이한 특급교통망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일산과 서울을 잇는 화정~신사 ‘백신도로’도 개통예정에 있어 광역교통망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스타필드 고양점(8월 개장예정)’을 비롯해 ‘이케아 일산점(하반기 개장예정)’이 인근에 위치한다. ‘롯데몰 은평점’ 역시 가까워 입주민들은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 고양브레이크뉴스

 

◆풍부한 녹지공간에 중심상업지구 교육지구까지… ‘복합프리미엄 주거단지’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의 풍부한 녹지공간도 눈에 띈다.

 

단지의 3면이 하천, 경관녹지, 수변공원 등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깝게는 망월산, 서오릉이 위치하여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또 단지 인근에는 19만㎡규모의 캠프장과 축구장, 잔디광장, 자연생태 습지 등을 갖춘 월드컵공원이 있어 입주민들은 풍부한 자연환경에서 여가생활 및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의 바로 양옆에는 각각 중심상업지구와 초, 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향동지구 내에서 중심상업지구와 바로 맞닿아 있는 단지는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가 유일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학교 역시 지구 내에 생기는 하나뿐인 중학교로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다.

 

입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생각해 입주민 소통, 단지별 행사가 이루어지는 공간이자 다양한 여가활동이 가능한 고품격 커뮤니티 ‘클레시안 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3월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고양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