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군주-가면의 주인’ 김소현, 생애 첫 남장 비하인드컷 공개..러블리 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5/29 [17:50]
▲ ‘군주-가면의 주인’ 김소현 <사진출처=sidusHQ>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소현이 사랑스러움이 흘러 넘치는 ‘쏘길동’으로 변신했다.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극본 박혜진 정해리 / 연출 노도철 박원국)의 ‘사극 여신’ 김소현이 보부상으로 변신한 비하인드컷 6종 세트를 공개, 생애 첫 남장이 무색할 정도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29일 sidusHQ 트위터에는 “천수 도련님을 천수 도련님이라 부르지 못하고 보부상 두령이라 불러야 하다니...! 쏘길동으로 변신한 김소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드디어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보부상 의상과 패랭이 모자까지 갖춰 입으며 완벽히 봇짐장수로 변신, 생애 첫 남장이었지만 조선시대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 극중 의상을 찰떡 같이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빼앗고 있다.

 

특히 김소현은 귀여운 포즈를 취해달라는 스태프의 요청에 다양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포즈를 취했을 뿐만 아니라, 장소를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각양각색 표정을 짓는 등 마치 홍길동을 연상케하는 비주얼로 웃음 짓게 만들기도.

 

이렇게 흘러 넘치는 사랑스러움으로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는 김소현은 현재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섬세하고 총명한 한가은 역으로 출연, 큰 배포와 타고난 성품으로 자신이 처한 상황을 지혜롭게 이겨내는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