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디오스타’ 이재은, “3년간 아무도 만나지 않고 집에만 있었다”..이유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5/29 [15:56]
▲ ‘비디오스타’ 이재은 <사진출처=MBC에브리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이재은이 3년간의 칩거 생활을 벗어나 다시 도전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7회가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외로움에 밤 지새우는 연예계 대표 솔로 스타, 이재은, 장돈민,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서 배우 이재은은 심적으로 힘들었던 지난 시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재은은 “3년간 집 밖을 나오지 않고 하루 종일 무기력하게 있었다. 말 할 사람이 없어 항상 강아지와 이야기를 했는데 어느 순간 내 모습에 눈물이 났다. 너무 외로웠다”며 당시 심정을 전했다.

 

이재은의 눈물에 절친 김숙 역시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어 이재은은 “더 이상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지금 내 옆에 필요한건 엄마인것 같아서 엄마를 모시고 살며 다시 세상 밖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이에 김숙은 “이제는 재은이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오랜 친구의 행복을 빌어줬다.

 

이재은, 장동민,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 등 화려한 싱글 5인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은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