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류화영, ‘청춘시대’ 시즌2 출연 확정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5/11 [17:00]
▲ 한예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류화영 ‘청춘시대’ 시즌2 출연 확정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한예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류화영이 ‘청춘시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한다.

 

JTBC 관계자는 11일 브레이크뉴스에 “‘청춘시대’ 시즌1에 출연했던 한예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그리고 벨에포크를 떠났던 류화영까지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청춘시대’ 시즌2 남자 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은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상태다. 아직 확정된 부분은 없다”고 전했다. 

 

‘청춘시대’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이태곤PD가 연출을, 박연선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한예리, 박은빈, 한승연, 박혜수, 류화영 등 시즌1 배우들의 출연을 확정한 ‘청춘시대’ 시즌2는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품위있는 그녀’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8월 종영한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 드라마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