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타벅스, 매주 월요일 '카페라떼' 무료 사이즈업…우유 소비 촉진 일환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4/24 [14:19]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4일부터 오는 6월 19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총 9회에 걸쳐 전국 1010여개 매장에서 ‘카페 라떼’를 주문할 경우,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우유사랑스티커’를 부착해 음료를 제공하며 국산우유의 우수한 품질과 사용촉진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매주 월요일마다 ‘카페 라떼’ 판매 1 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해 최대 5000만원을 조성, 소외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 및 유관단체에 기탁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원유 생산량과 소비량이 상이해 우유의 재고가 쌓이는 수급 불균형이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의 직접참여를 통해 국산우유 소비촉진에 기여한다는 공익적인 취지로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약 20만리터의 우유 소비가 추가 소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국산우유 소비촉진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국산우유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