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일리 로저스, 방탄소년단 콘서트 기대감 폭발..아미 인증샷까지 ‘눈길’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3/29 [18:25]
▲ 할리우드 아역배우 카일리 로저스 <사진출처=카일리 로저스 트위터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할리우드 아역배우 카일리 로저스가 ‘영화 속 아빠’ 러셀 크로우로부터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 받은 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일리 로저스는 지난달 18일 “생일선물로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을 받았다. 고맙고 사랑한다”면서 “(콘서트 티켓은) 러셀이 줬다. 최고의 선물”이라고 글을 남긴 바 있다. 

 

영화 <파더 앤 도터(Father and Daughter)>에서 부녀 관계를 연기한 러셀 크로우에게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을 선물 받은 카일리 로저스는 지난 3일(이하 한국시간 기준) 자신의 트위터에 방탄소년단의 계정을 태그하며 “LA 공연까지 정확히 1달 남았다”는 글을 남겼다.

 

또한 카일리 로저스는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쩔어’ 뮤직비디오 링크를 게재하며 “#BTS(방탄소년단) 콘서트가 일주일 남았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29일에는 “이번 주말에”라는 글과 함께 영화 <파더 앤 도터>, <미라클 프롬 헤븐> 한국판 포스터를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일과 2일 이틀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