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무릉도장' 업데이트

요일 던전·쥬얼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

우정혁 기자 | 기사입력 2017/03/29 [16:01]

 

브레이크뉴스 우정혁 기자= 넥슨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무릉도장’을 비롯해 요일 던전·쥬얼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총 41층으로 구성된 던전 ‘무릉도장’은 50레벨 이상 유저부터 레벨 구간에 따라 입문·숙련·통달 모드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 던전은 정해진 시간 내 층별 보스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유저들은 마노·머쉬맘·페페 등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보스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 '무릉도장' 참가 및 랭킹 산정에 따라 ‘무릉도장 미니어쳐 의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와 ‘영웅의 장갑 및 칭호’ 등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요일에 따라 하루 최대 3회까지 보스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요일 던전’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공격력, 마법 데미지 등 캐릭터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쥬얼 시스템’도 도입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특정미션 완료 시 ‘시간여행자의 가방’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퓨처 코인’을 증정하고, ‘요일 던전’의 클리어 횟수에 따라 ‘쥬얼 박스’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특정시간 동안 ‘경험치’ 50% 증가, ‘메소’ 획득량 및 아이템 드롭율 30%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