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터널’ 조희봉 김병철 강기호 양주호, 믿고 보는 조연들 대거 출연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3/24 [20:09]
▲ ‘터널’ 미친 존재감 배우들 <사진출처=OCN>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터널’ 조희봉-김병철-강기영-양주호 등이 존재감 만렙 ‘믿보터(믿고 보는 터널) 군단’으로 눈부신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될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열혈 형사 박광호(최진혁 분)가 터널을 통해 30년의 시간을 거슬러와 엘리트 형사 김선재(윤현민 분), 범죄 심리학자 신재이(이유영 분)와 함께 다시 시작된 30년 전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배우 조희봉-김병철-강기영-양주호 등은 주연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극의 밀도를 최고조를 끌어올릴 전망. 특히 내공 깊은 관록의 연기로 극에 무게감을 더하는 조희봉은 경찰 생활 30년차 베테랑이자 김선재(윤현민 분)가 속한 강력1팀의 팀장 전성식 역을 맡았다.

 

2017년으로 시간 이동해온 박광호(최진혁 분)의 정체를 제일 먼저 알아차리는 ‘촉’을 발휘하는가 하면, 끈끈한 의리로 팀을 이끄는 묵직한 연기를 펼쳐낸다. 

 

최근 드라마 ‘도깨비’에서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 그리고 왕여를 괴롭히는 악귀로 등장, 인상적인 열연을 펼쳤던 김병철은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 능청스러움을 갖고 있지만 냄새에 민감해 사체가 썩어 들어가는 현장에선 진가를 발휘하는 15년차 강력 1팀 형사 곽태희 역으로 변신을 꾀한다.

 

‘도깨비’는 물론 드라마 ‘태양의 후예’, ‘쇼핑왕 루이’ 등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로, 출연작들을 히트작 반열에 올리는데 일익을 담당했던 김병철이 덥수룩한 형사로 변신한 면모가 포착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을 비롯해 ‘W’ 등에서 맛깔난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주가 상승 중인 강기영은 아부와 처세에 능한, 5년차 강력 1팀 형사 송민하 역으로 나선다. 냉철한 김선재(윤현민 분)는 쉽게 대하지 못하면서도, 시간을 거슬러온 광호(최진혁 분)는 막내라고 부르며 막 대하는 모습으로 극에 웃음을 가미한다.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양주호는 1980년대 오기자와 2017년 오기사를 넘나드는 1인 2역을 소화한다. 광호와 사사건건 각을 세우지만 얄미워할 수만은 없는 오기자로 얼굴은 똑같지만 종종 광호에게 도움을 주는 오기사의 모습을 넘나드는, 위트있는 연기를 풀어낸다.

 

제작사 측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감칠맛 나게 표현해주고 있는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터널’의 완성도와 깊이를 더하고 있다”며 “주연 배우와 합을 이루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터널’을 함께 이끌어갈 5인방 배우들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터널’은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절실함으로 30년 동안 이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수사물.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두뇌 싸움보다 인간미로 승부하는, 흙냄새, 사람냄새가 살아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휴머니즘’ 수사물을 그린다. 

 

한편, ‘보이스’ 후속작 ‘터널’은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