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의 거장’ DJ 프리미어X‘R&B 슈퍼스타’ 미구엘, 싱글 ‘2 LOVIN U’ 발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13:25]
▲ DJ 프리미어X미구엘 ‘2 LOVIN U’ <사진출처=레이블 TTT>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힙합계의 거장 DJ 프리미어와 R&B 슈퍼스타 미구엘의 콜라보 음원이 한국에서도 발매됐다.

 

DJ 프리미어(DJ Premier)는 21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구엘(Miguel)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2 LOVIN U’ 음원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콜라보로 화제가 된 ‘2 LOVIN U’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구엘의 소울풀한 보컬과 DJ 프리미어의 감각적인 디제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팝 음악이다.

 

특히 아메바컬쳐에서 과거 다이나믹듀오와의 음악 작업을 통해 친분을 쌓은 DJ 프리미어를 위해 해외에서만 유통됐던 ‘2 LOVIN U’를 이번에 국내 팬들도 용이하게 들을 수 있도록 숨은 가교 역할을 한 것으로 전해져 서로간의 남다른 프렌드십에도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2 LOVIN U’는 해외에서 음원이 선발매되고 뮤직비디오가 나중에 오픈됐었지만, DJ 프리미어가 국내 팬들을 위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오픈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DJ 프리미어는 미국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로, 세계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로 추앙받고 있으며, 미구엘은 지난 2013년 열린 제5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R&B 싱글상을 수상하는 등 R&B 음악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뮤지션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