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 B’ 컴백 아이디, “롤모델 두지 않는다..나만의 색 찾을 것”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13:27]
▲ 아이디 쇼케이스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가수 아이디가 롤모델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아이디(Eyedi)가 21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Mix B’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7월 데뷔한 블랙뮤직 아티스트 아이디는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그만의 독특한 행보를 선보여왔다.

 

지난 1월 세 번째 싱글 ‘CHAPTER 21’ 이후 2개월여 만에 컴백한 아이디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롤모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아이디는 “좋은 답변이 아닐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건 좋은 음악을 많이 듣되, 롤모델을 두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롤모델을 두면 그 색을 따라갈 것 같다. 저만의 색을 만들기 위해서, 좋은 음악을 들으면서 스스로 색을 찾아가는 거다. 요즘에는 90년대 블랙 뮤직을 많이 듣는 편인데 다른 음악도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아이디의 새 타이틀곡 ‘Best Mistake’는 ‘너를 만난 건 내 최고의 실수’라는 내용으로, 도입부부터 조여오는 긴장감은 후반부에 나오는 중독성 있는 후렴을 만나 절정을 이룬다. 의도적이지 않음에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느 묘한 매력을 선사하는 곡이다.

 

한편, 아이디는 21일 정오 첫 번째 정규 앨범 ‘Mix B’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