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여신’ 조은정, 교양 프로그램 ‘비즈니스 팁앤톡’ MC 발탁..남다른 행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3/16 [08:31]
▲ 방송인 조은정 <사진출처=이매진아시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롤여신’ 조은정이 교양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16일 이매진아시아는 “방송인 조은정이 최근 서울경제TV 경제채널 ‘비즈니스 팁앤톡’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연예 한밤’에서 큐레이터이자 리포터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뽐내며 활약 중인 조은정이  게임, 연예에 이어 경제분야까지 도전하게 된 것.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조은정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MC로 낙점된 조은정은 지난 2014년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데뷔, 각종 게임 관련 진행 등을 맡았으며 인기 게임인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의 대표 아나운서로 활약해 ‘롤 여신’이란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또한 조은정은 현재 출연 중인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매끄러운 진행 솜씨와 뛰어난 미모로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큰 방송인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즈니스 팁앤톡’은 기업의 실질적인 모습과 함께 경영 노하우 또는 성공사례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 이슈 되는 트렌드 혹은 경영 이슈를 전달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관한 정보 및 앞으로의 산업 트렌드 전망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조은정이 단독 MC를 맡아 활약을 예고한 ‘비즈니스 팁앤톡’은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서울경제TV를 통해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