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비맥주 카스, 지코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 2차 공개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3/15 [13:56]
▲ 오비맥주.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오비맥주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지코(Zico)와 함께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스 후레쉬’의 바이럴 영상 2차분을 제작,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N포세대로 불리는 이 시대 청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힘을 북돋워 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광고 영상은 모바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캔버스(Canvas) 광고 형태로 제작됐다.

 

캔버스 광고는 텍스트와 슬라이드 이미지, 360도 영상 등이 스토리텔링과 결합해 하나의 콘텐츠 안에서 화면을 이동하며 다양한 영상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위, 아래로 화면을 내리며 영상과 파노라마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이번 광고 공개와 함께 지코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4월 2일까지 캔버스 광고 콘텐츠 내에 친구들과 카스로 건배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나 사진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댓글로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많은 공감을 얻은 게시물은 지코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활용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모바일 세대인 젊은 층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통해 카스의 응원 메시지를 더욱 실감나게 전해, 젊은 층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청춘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