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비맥주 카스, 지코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 공개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2/28 [17:10]
▲ 오비맥주.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오비맥주는 힙합 아티스트 지코(Zico)와 함께 젊음을 응원하기 위한 ‘카스 후레쉬’ 바이럴 영상을 제작,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카스 바이럴 영상은 N포세대로 불리는 이 시대 청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힘을 북돋워 주자는 의미로 ‘리스펙트미(RespectMe)’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영상은 청년실업률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는 등 암울한 현실을 살고 있는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남들과 똑같은 스펙 쌓기에 열중하기 보다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강점을 키워 자신이 진정 원하는 길을 개척하자고 당부한다.

 

영상 속에서 지코는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을 향해 타인이 정해 놓은 규칙과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진정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 것을 역설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들에게 스스로를 존중하고 자신감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리스펙트미(#RespectMe)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지코와 함께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 이벤트, 청춘 응원 콘서트 등 젊은 세대의 깊은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다양한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이번 영상을 포함해 리스펙트미 캠페인의 다양한 소식들은 유튜브와 카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