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텔레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전용회선 서비스 정식 론칭

서비스의 보안성과 안정성 등 ∙∙∙ 기간통신사업자의 20여년 노하우 제공

최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2/22 [09:21]
▲ 세종텔레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최수진 기자
= 세종텔레콤이 지난 21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와 애저 전용회선(Azure Express Route) 서비스를 론칭했다.


애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세종텔레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전용회선(Microsoft Azure Express Route  • MS Azure ER)’을 제공하는 사업자 중의 하나다.


MS Azure ER은 애저와 고객의 데이터센터·사무실을 연결하는 전용 회선으로, 네트워크 비용 절감, 대역폭 처리량 향상 등의 장점이 있다고 세종텔레콤은 설명했다.


세종텔레콤은 국내 MS Azure ER 사업자 중에선 유일하게 전국을 아우르는 광케이블망과 서울 역삼, 경기도 분당, 부산 등 주요 거점에 Data Center를 보유하고 있어 Data Center 내는 물론, 고객의 on-premise까지 빠르고 안정적인 ER 서비스 구성이 가능하다.


세종텔레콤 관계자는 “20여년간 기간통신사업자로서 쌓은 노하우를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MS Azure ER 론칭기념으로, 역삼/분당/부산IDC 내에서 ER 서비스 성능 검증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