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리바게뜨,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 진행

업계 최고 수준 ‘8대 상생 프로그램’ 운영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2/06 [18:00]
▲ 파리바게뜨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     © 파리바게뜨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파리바게뜨는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년 상생 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 경기, 강원, 제주 지역의 가맹점 대표들과 본사 직원 약 3천여 명이 참석해 올해 파리바게뜨의 본사·가맹점 간 상생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상생 전략 발표를 통해 ‘8대 상생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소통, 매출활성화 및 손익개선, 객수 창출, 경영능력 향상, 연구개발(R&D)투자 및 디자인, 식품안전시스템, 가맹점 가족화, 사회공헌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시즌 별 테마 마케팅 강화, 1인 가구 제품과 제철 원료 제품 출시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브랜드 및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맹본부는 상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가맹점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통해 가맹본부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것이다”며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을 발판으로 올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자”고 말했다.

 

한편, 6일에는 충청, 경상, 전라 지역의 가맹점 대표를 대상으로 상생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