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참여한 로코베리, 신곡 ‘꿈속을 지나’ 공개..몽환적 사운드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2/03 [15:43]
▲ 로코베리 ‘꿈속을 지나’ <사진출처=하얀달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드디어 자신들의 음악 ‘꿈속을 지나’로 돌아왔다.

 

3일 0시,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가수 에일리가 부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소유의 ‘I Miss You’를 히트시킨 로코베리가 새 싱글 ‘꿈속을 지나’를 공개했다.

 

신곡 ‘꿈속을 지나’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버린 빈 방의 모습을 여실히 표현했으며 로코베리의 ‘계절 끝-잠 못 드는 밤2’에서 보여줬던 몽환적 사운드를 구현해내 가슴 찡한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로코베리 멤버 코난의 EP 연주와 로코의 몽환적 베이스, 그리고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로 유명한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일렉 기타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많은 가수들이 희망하는 프로듀서로 급부상한 로코베리는 드라마 KBS2 ‘태양의 후예’,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최근엔 tvN ‘도깨비’까지 각 드라마의 히트 OST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어 SM과의 협연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대중들 앞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한편, 로코베리의 신곡 ‘꿈속을 지나’는 오늘(3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