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주’ 박정민에 반했어요”, ‘비디오스타’ 화요비 꾸밈없는 솔직 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1/30 [18:22]
▲ ‘비디오스타’ 화요비 박정민 <사진출처=MBC에브리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알앤비 요정 화요비가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0회는 ‘귀르가즘! 비스레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대중음악 대표 작곡가 김형석,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알앤비의 여신 화요비, 그리고 명품 발라더 나윤권, 대한민국 대표 음악의 신들이 함께 한다.

 

이번 녹화에서 화요비는 배우 박정민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화요비는 과거 환희와의 ‘우리 결혼했어요’를 언급하며 “환희씨가 아닌 다른 사람과 ‘우결’을 찍는다면 박정민과 찍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이어 화요비는 부끄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영화 <동주>에서 박정민 씨를 보고 반했다. 박정민 씨라면 요리도 해줄 수 있다”며 깊은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비디오스타’ MC들은 화요비에게 박정민을 향한 영상편지를 보내라고 몰이했고, 화요비는 사심이 가득한 영상편지를 남겼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화요비는 썸남을 자신의 남자로 만드는 자신만의 ‘썸남 공략법’을 공개해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요비의 귀여운 ‘썸남 공략법’은 31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될 예정.

 

김형석, 김윤아, 화요비, 나윤권이 만들어 가는 고품격 음악 토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귀르가즘! 비스레터’ 특집은 오는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