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18일 마지막 싱글 ‘소나기’ 발매..슬픈 멜로디 발라드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1/17 [16:40]
▲ 아이오아이(I.O.I) ‘소나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지난 10개월간 발매한 3개의 앨범 모두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무한한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오는 18일 0시 아이오아이로서 선보이는 마지막 싱글곡 ‘소나기’를 발매한다.

 

‘소나기’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11인의 멤버들이 직접 선택해 결정한 마지막 곡으로, 아이오아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슬픈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신곡 ‘소나기’는 헤어짐의 슬픔을 소나기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금방 내렸다 그치는 소나기처럼 지금은 슬프지만 곧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밝은 희망이 담겨 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신곡 ‘소나기’는 대세 그룹 세븐틴의 개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우지(WOOZI)’가 작사하고, 우지(WOOZI), 원영헌, 동네형, 야마아트 등 4명의 작곡가가 합심하여 만든 곡으로, 그동안 아이오아이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선물해준 곡이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오는 20, 21, 22일 장충체육관에서 지난 10개월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마지막 공연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에서 신곡 ‘소나기’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