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꽃보다 남자 The Musical’로 뮤지컬 데뷔..F4 리더된다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1/12 [17:47]
▲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을 통해 뮤지컬에 도전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이창섭이 오는 2월 24일 막을 올리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 출연을 확정 짓고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일본 만화 ‘꽃보다 남자’ 원작으로 지난 1992년부터 2003년까지 12년간 ‘가미오 요코’가 일본 ‘슈에이샤(集英社)’의 격주 만화잡지 ‘마가렛’에 연재한 전설적인 작품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뮤지컬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이창섭이 맡은 ‘츠카사 도묘지’ 역은 뽀글뽀글 곱슬머리에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게 없는 재벌가 상속자이자 F4의 리더 F1으로 그간 이창섭이 대중에게 보여 졌던 유쾌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그만의 ‘츤데레 매력’을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창섭은 비투비 보컬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김현철로부터 “음정이 아주 정확하다”는 평을 들으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이창섭이 출연하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오는 2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