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새해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추가, 오는 11일까지 풍성한 보상 제공

왕혜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1/05 [16:48]
▲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에 새해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

 

브레이크뉴스 왕혜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에 새해 맞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은 3대 3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먼저 점령해 승리를 거두는 PVP 콘텐츠다. 랭킹전과 친선전 모드를 통해 다양한 경쟁의 즐거움과 미니언 및 전장 내 구조물 등 공략 가능 요소들을 활용하는 전략적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총 5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이며 승패에 따라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된다. 누적 랭크 포인트를 기준으로 평민에서 공작까지 등급이 나뉘고, 매주 월요일 새벽 4시마다 등급별로 스페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 승패 결과에 따라 텔리오 장비 및 알사스 장비, 전장 펫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전장 주화도 추가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달 8일까지는 매일 ‘주신의 회랑’ 입장 시 전장의 명예 훈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명예 훈장을 모아 전장의 핏빛 부스터, 전장의 명예 부스터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는 새해를 맞이해 게임 내 채팅창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를 입력하는 유저에게 모든 치명타 피해,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제공, 매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게임에 접속 시 캐릭터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는 떡국 아이템과 이벤트 코스튬, 펠로우의 징표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새해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지역 ‘투림란’ 업데이트에 이어 전략적인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을 연이어 선보인다”며 “풍성한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떡국 아이템, 새해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