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조관우, ‘겨울 이야기 Part 2’ 티저 영상 공개..20여년 만에 새롭게 탄생 ‘눈길’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6/12/21 [10:09]
▲ 가수 조관우 ‘겨울 이야기 Part 2’ <사진출처=‘겨울 이야기 Part 2’ 영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가수 조관우가 13년 만의 정규 9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겨울 이야기 Part 2’를 선공개한다.

 

지난 20일 조관우의 소속사인 제이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하여 조관우의 신곡 ‘겨울 이야기 Part 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조관우의 ‘겨울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배우 석아름이 자작나무 숲을 거닐며 노래를 흥얼거리다 전화기를 발견한 채 멈춰 선다. 전화기를 들자 2016년 버전인 ‘겨울이야기 Part 2’가 흘러나오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티저 영상과 함께 “겨울 이야기 Part 2 그때 그 겨울 노래 들었던 분들 다시 내게로 돌아와”라는 글이 함께 업로드 돼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겨울 이야기’에 이어 또 다른 겨울 시즌송으로 자리매김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겨울 이야기’는 지난 1995년 조관우의 2집 ‘Memory’의 수록곡으로 해마다 겨울이 되면 대중의 찾아 듣는 히트 시즌 송이다. 지난 2015년 겨울에는 가수 박정현과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가 리메이크해 한 번 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겨울 이야기’가 20여 년 전부터 매해 겨울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인 만큼 이번 신곡인 ‘겨울 이야기 Part 2’가 리스너들의 지난 추억과 시간을 회상하게 하며, 정규 앨범을 오래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없이 뜻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곡으로 보인다.

 

한편, 조관우의 ‘겨울 이야기 Part 2’는 오는 2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