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때문에’, ‘7번방의 선물’-‘수상한 그녀’ 흥행계보 잇는 새해 첫 코미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12/19 [09:45]
▲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제작보고회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빵빵 터지는 웃음과 감동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았던 <7번방의 선물>, <수상한 그녀>의 뒤를 이어 새해 코미디 흥행공식을 이어나갈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차태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빵빵 새해 첫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가 새해, 극장가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기분 좋은 에너지와 웃음의 일인자 차태현을 필두로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김윤혜 등 국민 호감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나이와 성별이 다른 사람들의 몸에 들어간다는 설정과 이를 표현한 다섯 배우의 높은 싱크로율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10대부터 노년기까지 각 세대가 겪을 만한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담아내 연초에 가족, 친구, 누구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전 국민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웃음과 감동, 그리고 故 유재하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까지 흥행요소를 모두 갖춘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힘들었던 2016년을 보낸 관객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해피 뉴 힐링 코미디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7번방의 선물>과 <수상한 그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중할 웃음과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으로 새해 극장가에 행복한 기운을 퍼뜨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3년 1월 개봉한 <7번방의 선물>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딸을 향한 부성애를 담은 이야기로 1281만 1213명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에 성공했고, 지난 2014년 1월 개봉한 <수상한 그녀>는 세대를 아우르는 이야기로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865만 9340명을 동원했다.

 

새해를 맞이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흥행을 이끈 <7번방의 선물>, <수상한 그녀>에 이어 오는 2017년 1월  <사랑하기 때문에>가 빵빵 터지는 웃음과 감동으로 흥행 바톤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7번방의 선물>, <수상한 그녀>의 흥행계보를 이어 새해 첫 코미디로 포문을 열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2017년 1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