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이블씨엔씨, '미샤 포맨 3-스텝 코슴도치 코팩' 출시

빅 사이즈 패치로 큰 코도 무리 없이 사용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6/12/16 [17:33]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미샤가 ‘미샤 포맨 3-스텝(STEP) 코슴도치 코팩’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은 매끈하고 청결한 코를 원하는 남자들을 위한 남성 전용 코팩이다. 일반 제품에 비해 면적이 3분의 1 정도 큰 빅 사이즈 패치로 코가 큰 남성들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청결에 도움을 주는 참숯 추출물과 피부 진정, 모공 수렴 효능이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위치하젤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사용 과정에 따라 3단계 시트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1스텝 ‘히팅 시트’는 세안 뒤 15분간 부착한다. 떼어내면 코에 남은 내용물과 피부 위로 올라온 피지를 잘 닦아낸다.


2스텝인 ‘블랙헤드 클리어 시트’는 부착 후 팩이 완전히 건조되면 가장자리부터 떼어준다. 마지막으로 3스텝 ‘포어 타이트닝 시트’를 5~10분 부착해주고 코에 남은 에센스를 손으로 두드려 잘 흡수시켜주면 된다.


미샤 관계자는 “코를 청결하고 아름답게 관리하는 것은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한 첫번째 단계”라며 “미샤 포맨 코슴도치 코팩은 남성들의 블랙헤드와 피지 고민 해결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의 용량은 6.2g(3g+0.2g+3g), 가격은 2500원이다. 6세트를 1만2500원에 제공하는 세트 제품도 출시됐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