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일유업 카페라떼, 청춘 위한 ‘럽밍아웃 프로젝트’ 이벤트

홍대서 ‘럽트리’ 세워 카페라떼 카드로 장식하는 이벤트 참여자 카페라떼 증정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6/12/15 [18:03]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매일유업은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가 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럽밍아웃 프로젝트((Love-ComingOut Project)’를 기획하고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는 카페라떼가 지난 5월에 진행해 2030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어 화제가 되었던 ‘썸 없는 날’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다.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연인과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페라떼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럽밍아웃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6일 금요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카페라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럽밍아웃 이벤트 참여를 클릭한 후 올 겨울 한정 출시된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 디자인이 들어간 카드를 선택, 전하고 싶은 문구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하여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3명씩 발표하며 경품으로는 △윈터 스페셜 에디션 7종 △카페라떼 특별 제작 커피코스터 △영화예매권 1인 2매 △커플 목도리로 다양하게 구성된 △럽밍아웃 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홍대 KT&G 상상마당 앞에서 ‘럽트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작성해 카페라떼의 럽트리에 장식하고 인증사진과 #매일카페라떼, #카페라떼윈터스페셜에디션, #럽밍아웃, #럽트리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란 표현처럼 카페라떼는 당당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2030 청춘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이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를 통해 밀고 당기는 복잡한 ‘썸’ 문화에 지친 청춘들이 솔직한 표현으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연말과 올 새해 특별한 추억을 카페라떼와 함께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