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24 LIVE’ 소년24 유닛 화이트 도하 “오늘의 MVP, 부모님께 알리고 싶다”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6/09/27 [15:57]
▲ 소년24 라이브 프레스콜 '도하'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그룹 소년24가 프레스콜을 진행했다.

 

소년24는 27일 서울시 중구 메사빌딩 ‘BOYS24 Hall’에서 프레스콜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은 최희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소년24의 유닛 옐로우-스카이-화이트-그린에 소속된 총 28명의 멤버들이 참석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소년24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24’를 통해 최종 선발된 28명의 멤버들이 브로드웨이 식의 ‘BOYS24 LIVE’ 공연에서 출발, 여기에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해 기존의 아이돌 콘서트가 아닌, 그 이상을 연출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소년24의 유닛 화이트의 리더 도하는 “‘소년24’ 방송이 끝난 후, 첫 공연까지 시간이 많지 않아 바로 공연 준비를 했다”고 방송 이후 근황을 전했다.

 

이날 공연에서 MVP 멤버로 선정된 도하는 “제가 MVP로 뽑힐 거라 생각도 못 해서 놀랐고, 얼른 부모님께 연락드리고 싶은 심정”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도하는 “팬클럽까지 직접 가입해 주신 팬 분들께 보답하는 소년24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년24의 무대는 드라마틱한 퍼포먼스와 소년만의 감수성을 담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현된다. 이는 국적과 언어, 나이를 불문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며,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한류를 대표하는 공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소년24의 ‘BOYS24 LIVE’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오는 10월 3일에 일본 공식 팬클럽을 오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