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예, 작곡가 소행성186과 두 번째 싱글 ‘예뻐’ 발표..감성 힐링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8/17 [12:14]
▲ 이소예 ‘예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지난해 솔로곡 ‘분홍토끼’와 헤쎄(HEXE) 뮤직비디오 ‘미쳤나봐’ 주인공으로 출연, 하지원 닮은꼴로 관심을 끌었던 이소예가 작곡가 소행성186과의 두 번째 싱글 ‘예뻐’를 발표한다.

 

‘예뻐’는 보컬 이소예가 직접 작사, 지친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세상의 모든 '어른 아이'에게 들려주는 동화 같은 감성 힐링송으로, 맑은 보이스 톤의 이소예의 보컬과 맑은 벨소리가 어울려 전체적으로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름 밤 지친 사람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곡 중간 하모니카 소리는 마치 꿈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후렴구에는 기타와 일렉트릭 피아노를 사용해 통통 튀는 리듬감을 줘 노래 전체적으로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는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올해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한 이소예는 음악 활동과 함께 드라마, 영화, 방송 등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이소예와 소행성186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예뻐’는 17일 공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