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박소담 ‘뷰티풀 마인드’, 오늘 마지막회 방송..관전 포인트는?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8/02 [16:53]
▲ 장혁 박소담 ‘뷰티풀 마인드’ <사진출처=래몽래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어제(1일) 방송된 ‘뷰티풀 마인드’ 13회에서는 폐 섬유화가 진행된 진성(박소담 분)을 위해 영오(장혁 분)가 자신의 폐 생체이식을 진행하는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이에 위험한 수술을 감행한 영오와 진성이 오늘(2일) 방송에서 어떤 결과를 맞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현성병원의 재생연구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채순호(이재룡 분)와 강현준(오정세 분)이 변수가 되는 임상 시험자들을 제외했기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던 터.

 

이렇듯 권력과 명예를 위해 악행을 서슴지 않았던 두 사람이 어떤 엔딩을 맞을지 역시 놓쳐서는 안될 관전 포인트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관계자는 “오늘 방송될 최종회에서는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가 보통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 속 진정한 ‘뷰티풀 마인드’는 무엇인지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화두를 던지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장혁 박소담 주연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늘(2일) 화요일 밤 10시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