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씨스타, ‘I LIKE THAT’ 안무영상 공개..명불허전 건강한 섹시미 ‘황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6/30 [08:39]
▲ 씨스타 ‘I LIKE THAT’ 안무영상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안무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 타이틀곡  ‘I LIKE THAT’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I LIKE THAT’ 안무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검정색 크롭티에 짧은 하의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 명불허전의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씨스타는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I LIKE THAT’으로 컴백 후 처음 1위에 올랐다. 이날 씨스타는 “감사드린다”라며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들과 팬들에게 거듭 인사를 전했다.

 

공개직후 국내 전 음원차트를 올킬한 ‘I LIKE THAT’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를 비롯 인위에타이, 큐큐뮤직  K POP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LIKE THAT’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