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힐링 러브스토리 선사..훈훈함 물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6/27 [07:49]
▲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사진출처=화이브라더스c&m>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이 ‘힐링 러브스토리’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황정음과 류준열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며 첫 키스를 나눴다. 이 가운데,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상처를 보듬는 두 사람의 훈훈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 중 심보늬(황정음 분)는 일찍이 부모님을 여의고 여동생과 살아가던 중 동생마저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어버린 후 그녀를 살리기 위해 미신을 맹신하게 된 안타까운 인물.

 

반면 제수호(류준열 분)는 어린 시절부터 천재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되고, 사람들에게 이용당하며 외로운 삶을 살아왔다.

 

수호는 홀로 동생을 지켜온 보늬에게 “꼬맹이가 더 꼬맹이 먹이고, 입히고, 키우느라 힘들었겠어요”라며 그녀의 마음을 헤아렸고, 보늬는 고독한 유학시절을 견뎌낸 수호에게 “꼬맹이가 혼자서 캄캄한 동굴에 있는 것처럼 무섭고 막막했겠다”라며 그의 상처를 보듬었다.

 

이처럼, 행복을 포기하고 기댈 곳 없이 살아온 두 사람이 그 동안 아무도 이해해주지 못했던 서로의 마음을 헤아리며, 아픔으로부터 상대방을 보호하는 부적이 되어준 것.

 

특히 이번 주 방송된 10회에서는 자신의 불행한 운명 때문에 수호의 고백을 거절하고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는 보늬와 그녀를 뒤쫓아온 수호가 보늬에게 입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수호가 보늬의 운명에 맞서는 든든한 부적으로 그녀와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황정음과 류준열의 훈훈한 러브스토리로 설렘을 더해가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