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 폴란드 항공, 10월18일부터 인천-바르샤바 직항 취항

취항 기념 특가, 바르샤바 왕복 총액 기준 57만6500원부터

왕혜민 기자 | 기사입력 2016/06/22 [18:02]

 

브레이크뉴스 왕혜민 기자= 오는 10월 18일부터 LOT 폴란드 항공이 서울에서 바르샤바로 직항 운항을 시작한다.

 

서울-바르샤바 직항은 주 3회 운행될 예정이며, 비행 시간은 약 12시간 소요된다. 현재 취항 기념 특가로 바르샤바 왕복을 최저 57만원(왕복 총액 운임)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폴란드와 주변 유럽 지역은 비즈니스 목적지나 여행지로 나날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LOT 폴란드 항공은 한국에서 바르샤바로 직항을 운항하는 유일한 항공사로써 새로운 유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에게 폴란드는 중부 및 동유럽을 아우르는 잠재력이 가득할 뿐 아니라 유럽 전체에서 다섯 번째로 큰 투자 시장으로 꼽히는 국가다.

 

매년 약 3만명의 승객이 폴란드에서 한국을 방문하고 있으며, 중부 및 동유럽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방문객은 3500만명에 달한다. 또한, 내년부터는 매년 8%씩 그 수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라파우 밀자르스키(Rafał Milczarski) LOT 폴란드 항공 CEO는 “한국 기업은 170억 달러를 폴란드에 투자해 왔으고, 중부 및 동유럽에 투자된 규모는 그 이상이다”며 “LOT 폴란드 항공은 더이상 서유럽의 번잡한 대형 공항에서 환승할 필요 없이 서울에서 유럽까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해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물론,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장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