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운빨로맨스’ 류준열 이청아, 의미심장 동반 스틸컷..사연있는 표정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6/01 [09:00]
▲ ‘운빨로맨스’ 류준열 이청아 <사진출처=화이브라더스c&m>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운빨로맨스’ 류준열과 이청아가 사연이 있는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가 류준열과 이청아의 의미심장한 동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설희(이청아 분)와 마주한 제수호(류준열 분)는 설희를 원망에 찬 눈빛으로 노려보고, 설희는 그런 수호를 안타까운 표정 으로 바라봐 두 사람의 과거사에 관심이 모아지는 상태.

 

특히 2회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제수호는 한설희에게 “우리 사이에 꼭 기억해야 할 일이라도 있었나요? 아주 거지 같은 일이 있었나 보네”라며 매몰찬 대사를 쏟아낸 상황.

 

평소 IT와 게임에 관련한 일 말고는 누구에게도 관심이 없는 ‘무성욕자’로 알려진 제수호가 ‘인간다운’ 감정을 대방출하는 장면이라, 그의 연애사를 궁금해하던 제제팩토리 직원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나아가 극 전개에 본격적인 활기를 띄는 ‘운빨로맨스’ 3회에서는 류준열과 이청아 외에도 주인공 황정음, 이수혁의 다채로운 면모를 그려내며 ‘꿀잼’을 예고한다.

 

더불어 VR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아이디어로 제수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심보늬(황정음 분)가 그토록 거부하던 제제팩토리에 입사하게 되면서, 향후 사내에서의 투닥 거리는 케미를 키워나가는 것은 물론 제제팩토리 안에서의 ‘호랑이띠 남자’를 색출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운빨로맨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3회에서는 심보늬가 그토록 집착하는 모든 미신이 ‘종합 선물 세트’처럼 쏟아져 나올 것”이라며 “제제팩토리 안에서 그려질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방송 첫 주 만에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거머쥔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미신을 믿지 않는 ‘IT 덕후’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일(오늘) 오후 10시 3회 방송.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