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명동서 게릴라 콘서트 진행..1위 공약 지켜내며 ‘대세입증’

용은혜 기자 | 기사입력 2016/05/30 [13:26]
▲ 어반자카파 명동 게릴라 무대 <사진출처=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용은혜 기자=
감성 음악의 대표 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29일 명동에서 펼쳐진 게릴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발표한 ‘스틸(Still)’을 공개,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가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어반자카파는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명동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지난 29일 오후 5시 명동 6번 출구 근처, 간이 무대에 도착한 어반자카파는 게릴라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어반자카파는 데이트를 즐기러 온 커플들을 위해 ‘Beautiful Day’, ‘Just Feeling’, ‘Just Two Of Us’ 등을 선곡해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널 사랑하지 않아’,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 ‘니가 싫어’를 연달아 선보였고 뜨거운 반응에 힘 입어 ‘그 날에 우리’를 앵콜곡으로 선사했다.

 

특히 오전 중 SNS에 공지된 내용을 보고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어반자카파의 팬들을 비롯, 지나가던 시민들 또한 사로잡은 어반자카파의 무대는 마음의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 뿐만 아니라 팬들을 사로잡은 그들의 입담은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성공적인 게릴라 콘서트를 마친 어반자카파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해주기 위해 진행한 미니 콘서트가 이렇게 큰 반응과 호응이 올 줄 몰랐다. 정말 기쁘다”라며 “이렇게 직접 소통을 할 수 있는 무대를 많이 만들고 싶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어반자카파의 무대는 지나가던 행인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으면서 음원 차트 1위의 위엄을 과시했고, 그들의 라이브 무대는 페이스북 라이브와 브이앱 브이라이브를 통해 30분간 생중계 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6월 18일과 19일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