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준수(XIA준수), 신곡 ‘ROCK THE WORLD’ 뮤비 티저..특유의 카리스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25 [12:32]
▲ 김준수(XIA준수) ‘ROCK THE WORLD’ 뮤비 티저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김준수(XIA준수)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어제(24일) 오후 6시, JYJ 공식 유튜브 채널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의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어 “20초가량의 짧은 영상은 김준수(XIA준수)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공개된 티저 속 김준수(XIA준수)는 미지의 공간에서 눈이 가려진 채로 방황하는 모습과 섹시함으로 무장한 파격적인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몽환적인 느낌의 조명과 비비드한 색감이 김준수(XIA준수) 특유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것은 물론, 티저 후반부에 ‘we go and rock the world’라고 외치는 김준수(XIA준수)의 한 소절이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귀에 쏙 박히며 본 음원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계자는 “타이틀곡을 직접 작사한 김준수(XIA준수)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던 바를 아트디렉터 ‘디지페디(DIGIPEDI)’와의 계속된 회의를 통해 구현해 내려고 노력했다. 티저에서 미처 담지 못한 이야기와 김준수(XIA준수)와 댄서들의 칼군무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본편은 전곡 음원과 함께 오는 30일 공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