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러블리즈 케이, ‘운빨로맨스’ OST 첫 번째 주자..오늘 ‘찌릿찌릿’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25 [09:15]
▲ 러블리즈 케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케이(Kei)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25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 메인보컬 케이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의 첫 번째 OST 가수로 낙점됐으며, 케이가 가창한 신곡 ‘찌릿찌릿’은 오늘(2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운빨로맨스’ OST Part. 1’으로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 분)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케이는 극중 주인공들의 환상케미를 고스란히 전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톡톡 튀는 보컬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감성이 담긴 음색으로 드라마 속 음악의 첫 문을 열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운빨로맨스’ 첫 번째 OST ‘찌릿찌릿’은 음악감독을 맡은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80년대 신스팝 느낌을 재현한 곡으로 여주인공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이는 동시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상큼, 발랄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운빨로맨스’는 오늘(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며, 러블리즈는 지난달 25일 ‘A New Trilogy’를 발매,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